오비맥주 ‘필굿 등 발포주와 국순당의 약주 제품 ‘백세주.
카페로 바꿀 수 있도록 설계됐다.BMW는 아마존의 알렉사와 손잡고 각각 차량 내에 생성형 AI를 적용하겠다고 CES에서 밝혔다.
9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 참여한 전장(차량용 전기·전자 장비) 업체인 하만 부스에서 차량 안전 솔루션 ‘레디 케어를 체험해 봤더니 나온 결과다.눈이 집중을 못 하는 상태.LG전자가 CES에서 최초로 공개한 콘셉트카 ‘알파블은 순식간에 영화관.
BMW는 향후 컨트롤러로 차량 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일본 혼다와 소니가 합작해 만든 소니혼다모빌리티는 에픽 게임즈와 함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 운전자는 조수석 앞 영상 못 보도록 설정 하만은 삼성디스플레이와 협업해 고화질 차량용 디스플레이인 ‘NQ 시리즈를 내놨다.
만약 옆좌석에서 칭얼대는 아이가 있다면 조수석 쪽 디스플레이에 영상을 틀어줄 수도 있다.그는 무인기 방어와 공세 역량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TU-143 등 자폭용 무인기도 100여대 정도 있을 거다.중앙포토 -기술적 한계는 없었나.
중앙포토 -우리 방공체계에서 보완할 부분은.특히 비호복합 체계가 작동하지 못한 이유 등을 점검해야 한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