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지난달 19일에도 20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해 유동성을 보충했다.
테스트베드 등 전방위 지원 절실 한국 스타트업은 혁신 기술력이 뛰어난데.해외 진출 준비가 부족하다.
비즈니스 모델 차별성은 6.4점에 그쳐 상대적으로 낮았다.포천 글로벌 기업 중 102개사를 대상으로 ‘오픈 이노베이션 트렌드를 설문조사한 결과다.
지난 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23에 한국 스타트업들이 몰려간 것은 이런 글로벌 수요에 대한 자구적 몸부림인 셈이었다.다만 글로벌 진출 준비도는 6
오는 22일 미국 국방부에서 북한의 핵 도발 시나리오를 상정한 ‘확장억제 수단 운용연습(DSC TTX)을 한·미 양국이 같이 진행하고 다음 달 중순에는 대규모 한·미 연합훈련(‘자유의 방패)을 앞둔 데다 미국 주도로 북한을 겨냥한 유엔 안보리가 소집되자 북한이 반발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ICBM 여덟 발을 포함해 역대 최다인 41회에 미사일 68발을 쏜 북한은 올해도 연쇄 도발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이 단지 무순위 청약은 실거주 의무 폐지 방침이 발표된 뒤인 지난해 3월 진행됐다.
특히 올해 11월 입주를 앞둔 둔촌주공(올림픽파크포레온·1만2032채)이 실거주 의무 유예 적용을 받을 수 있게 됐다.분상제 대상… 내일 국토위소위 처리 여야가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의 실거주 의무를 3년 유예하는 데 의견을 모았다.
지난해 1월 정부가 실거주 의무 폐지 방침을 발표한 지 1년 3개월 만이다.대출이 여의치 않은 수분양자는 전세보증금을 활용해 잔금을 낼 수 있게 됐다.